본문 바로가기

2018년 

겨울제주 2일차 늘솔길 이니쌤 입니다 ! (1)

아침 맛있게 먹는 주흔이 입니다 ~~~~​

다 준비하고 주희랑 한컷! ^_^*​

준하랑도 한컷!!!​

협재 해수욕장에 도착했어요 :) ❤️ 신발 하나가 빠졌네요 ㅜㅜㅜ 친구랑 놀고 있나봐용,,,​

도윤이 포즈 취하라니까 ㅋㅋㅋㅋㅋ 이렇게 취하네요.. 귀요미​

옆에 동백 석준이도 같이~!​

느긋하게 바다 구경하는 준하와 수안이,,​

바다 배경으로 찰칵!!!!!!​

시은이가 수안이 살짝 미려다가 걸린...^^*​

제주 바다예용~~!~!~!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추웠지만 바다가 너무 예뻐서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많이 쌓았습니다 ㅎㅅㅎ..​❤️

사진이 아직 많이 남아서 같은 제목으로 더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