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가자 모집! (중등) - 마감합니다 ^^


친구들아! 이 춥고 긴긴 겨울방학 동안 집에서 게임만 할래, 간디계절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재미있게 놀아 볼래?

새로운 경험들을 하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아! 제천간디공동체 겨울계절학교에서 함께 놀아보지 않을래? ^^

 좀 유치한가요? ㅋ 드디어 제천간디공동체 겨울계절학교에서 2018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차디찬 겨울바람도 이겨내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보아요 ~

제천간디학교에서 새로운 경험도 하며 신나고 즐거운 우리들만의 추억을 만들 절대적인 기회!

더불어 대안학교의 명가! 어느새 20주년을 맞은 제천간디학교 체험은 함께 덤으로~!

겨울방학을 재미있고 즐겁게 보내고 싶은 친구들과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



※ 겨울1기 중등계절학교 -  마감 

기간 : 2018년 1월 4일 목 ~ 10일 수 (6박7일)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27 안덕청소년수련원

대상 : 일반학교 및 대안학교의 초등 6학년(예비 중1), 중학교 1,2,3학년 그리고 해당 연령에 해당하는 홈스쿨러 포함

참가비 : 55만원

모집인원 : 24명

마감 : 2017년 12월 31일

키워드 : 모둠별 1박2일 여행, 제주의 역사문화



※ 겨울2기 초등계절학교 -  취소 

초등계절학교는 학교 일정상 문제로 취소 되었습니다.

내년 교육과정 개편에 맞춰 학교 시설을 정비하기 위한 공사를 진행하는데 계절학교 기간까지 끝내기가 힘들다 하여 어쩔 수 없이 이번 겨울 초등계절학교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지내게 하기 위함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여름계절학교 땐 좀 더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죄송합니다.



※ 참가신청

1.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아래의 신청서 접수 전용메일로 파일첨부하여 보내주세요.

   》 파일의 이름을 참가기수와 참가학생의 이름으로 저장해주세요.

2. 주민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 주민번호는 참가자 명단과 따로 관리되며, 여행자보험 가입에 활용 후 해당 정보는 폐기합니다.

   》 그러므로 이전에 제천간디계절학교를 보내셨다 하더라도 다시 주민번호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3. 10월 17일부터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접수를 시작합니다.

4. 참가신청 확정은 참가비 입금을 해주시면 개인적인 통보 없이 완료가 됩니다.

   》 참가비 입금 계좌  :  농협 421089-51-039319  (예금주) 간디공동체

5. 참가비 입금은 참가신청서 접수 후 1주 이내로 입금해주시길 바랍니다.

6. 참가신청서에 작성하신 보호자 연락처로 계절학교 시작 1주 전에 입교안내 및 준비물안내를 전체문자를 통해 해드립니다.

   》 각 계절별 계절학교 준비물 안내와 입교및 퇴교 방법에 대해서는 계절학교 블로그를 통해 미리 공지 될 예정입니다.


신청서 접수 전용메일 : gandhicam@hanmail.net



※ 문의 및 참고사항

문의 - gandhicam@hanmail.net

손전화 - 박후조(010-3077-2747) / 김수진(010-4455-3452)


1.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 한 가정 두 자녀 참가, 재학생 동생, 제천간디학교 CMS후원회원 참가비 감면안내는 계절학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계절학교 참가비 환불규정 안내 역시 계절학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3. 현재 제천간디학교의 학기가 진행 중입니다. 문의는 되도록 이메일롸 문자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4. 자세한 프로그램은 확정되는 대로 계절학교 블로그를 통해 공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