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여름

14년도 여름 간디계절학교 1기 - 2일차 7월 29일 화요일!

14년도 여름 간디계절학교 1기 - 2일차 7월 29일 화요일!

 

오후에는 런닝맨 물총게임과  신나는 물놀이를 했어요!

물놀이 사진은 수진쌤께서 올려주셨고 저는 1,2,3조의 런닝맨 물총게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선생님의 설명을 잘 듣고~

 

 

 

 

 발사!!!!!!!

 

 

 

 

 

 

 

 

 

 마루의 물통샤워~~~~~

 

 

 

 

신나는 물풍선 던지기도 했어요^^

 

 

 

 

 

 런닝맨 물총게임은 기숙사 앞 운동장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주변의 산들과 어우러진 아이들이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물총놀이가 끝나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시간에는 축구교실 / 신나는 체육놀이 배드민턴,줄넘기, 훌라후프 등을 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