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겨울

2모둠 1일차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2모둠을 맡게 된 현정쌤, 선미쌤, 재훈쌤입니다.


첫째날 아이들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만든 명찰입니다~


간디 계절학교에 와서 먹는 첫번째 식사! 산아, 윤주, 이삭이가 줄서있네요,


아이들이 밥을 먹고 난 뒤 자신이 먹을 그릇을 직접 설거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조 친구 재민이가 보이네요~


밥을 다 먹고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는데요~ 태정이가 게임에 필요한 스티커를 나눠주고 있네요.



가위바위보를 하고난 뒤 경민이가 친구얼굴에 스티커를 붙여주고 있네요.


가위바위보에 이겨서 지형이 얼굴에 스티커가 많이 붙여져 있네요.



준혁이와 경민이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게임하고 있는 산아~


쉬고 있는 재민이~~



2조 친구들이 열심히 가위바위보를 하고 있네요.


게임이 끝나고 난 뒤 2조 선생님과 친구들이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얼굴에 스티커가 많이 붙어있네요^^


단체사진 한장 더~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뒤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친구들끼리 소감을 말하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것을 마지막으로 예정되어있던 1일차 프로그램을 모두 마치고, 2모둠 친구들은 기숙사로 올라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