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겨울

5모둠 2일차

5모둠 친구들이 계절학교의 첫 아침을 맞았어요!

5모둠 친구들은 오전에는 떡 만들기. 인간 윷놀이.
엿 치기. 바람개비 만들기. 동전 치기 등 체험을 했고

오후에는 국궁. 댄스. 요가. 로켓스토브. 캔들 만들기 체험을 할 꺼에요.


직접 윷놀이의 말이 되었네요ㅎㅎ


찹쌀밥으로 떡을 만들자~~!
재연이와 결이. 지섭이가 떡메를 치고 있어요.

떡 만들기 체험을 하고 오미자효소차와 함께 냠냠 먹고 있어요~~!​



맨 떡이 맛있다고 계속 떼어 먹던 지섭이와 콩고물까지 싹싹 먹던 윤아!

엿치기 시간에 엿을 얻기 위해 학교에서 고물을 찾아 왔어요ㅋㅋ 유환이의 독사진~!




바람개비도 만들었어요! 은정이랑 한샘이 집중 모드!


점심 시간에 타이어 그네랑 그네를 타고 놀고 있네요ㅎㅎ
현우 신나 신나~!~!


워크샵 시간~! 적정기술을 활용한 로켓스토브 시간이네요ㅎㅎ 은래와 유환이다~!


수민이랑 지은이가 댄스를 췄네요.


워크샵 사진이 더 올라오면 추가할게요~~!
곧 마치고 저녁 맛나게 먹을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