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년/  여름

둘째날 (3) 모둠 사진들~

3모둠의 둘째날 풍경!! 두둥~


아침부터 오전 워크샵과, 오후 물놀이까지!

골고루 찍어주셨네요^^


일단 찬찬히 살펴 볼까요? ~




- 아동요리 워크샵 -




도서관 책상 위에 누운 성운이네요? ㅋ





방송댄스 워크샵 단체사진이네요~


방송댄스 워크샵의 강사쌤은요!


제천간디학교 5학년(고2) 친구이자!

제천간디학교 댄스동아리인 '미지정'의 회장님과!

제천간디학교 졸업생인 회장님의 언니께서 해주고 계세요~


초등 친구들의 눈에 맞게 언제나 재미있고 즐겁고 활기찬 워크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주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시답니다 ^^





음??



논에다가 오줌 싸는 거 아니에요!



때리는 것도 아니구요 ㅋㅋ

누가 봐도 제가 한 대 맞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요 ㅋ


맨 왼쪽인 수진티! 가운데는 사감쌤인 동석쌤! 맨 오른쪽은...

아침에 물놀이 간다고 신나서 수건을 든 봉지를 휘두르다가... 저 논 어딘가에 빠뜨린 성운이입니다^^

아침에 찾으러 가봤는데 결국 못 찾았습니다 ㅜㅜ


그래서인지 성운이는 물놀이도 안했어요 ;;

아침만해도 신나했었는뎅 ㅜㅜ


히잉-














물놀이까지!


월악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물놀이 전날 비도 오고 해서 물도 맑고 깨끗했네요^^


 ' 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