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년/  여름

1기 7모둠 3일차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7모둠 원정쌤 조원정입니다~ 오늘 친구들은 오전에 워크샵(요리, 적정기술-화덕 만들기, 미술)을 하고 점심 먹고 계곡에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저녁 먹고는 현수막을 이용한 에코백을 만들었답니다~~

오늘 민호는 어제처럼 든든하고 듬직하게 맏형이 되어주었어요~ 미술에서는 어제 만든 종이로 명함을 만들었구요, 물놀이에서는 보트도 제일 잘 타고 선생님들과 친구들과 물장구도 쳤어요~ 에코백을 만들 때는 '퓨마' 브랜드 모양을 만들어 붙이기도 했답니다. 민호에게 선생님들이 더 많이 배울 정도로 선생님들을 너무 잘 도와주고 친구들도 잘 챙겨주고 있어서 고맙답니다~

로이는 항상 손재주가 뛰어난 친구에요~ 워크북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면 깜짝 놀랄 정도로 상상력 가득하고 섬세한 그림을 그린답니다~ 오늘 에코백 만들기를 할 때도 룡수가 만드는 것을 잘 도와주고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계곡에 물놀이를 갔을 때는 승현이와 주연이와 함께 다슬기를 정말 많이 잡아서 내일 캠핑시간에 넣어 먹자고 했어요~

승현이는 오늘 하루동안 씩씩하고 힘찬 모습으로 모든 활동을 마쳐주었답니다~ 명함을 만들 때는 너무 보기 좋은 멋진 웃음을 보여주기도 했구요~ 물놀이 때 다슬기를 많이 잡았다고 자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오늘 저녁으로 나온 치즈김치볶음밥도 가장 잘 먹었답니다~ 에코백을 만들 때에도 민호형과 함께 승현이만의 브랜드인 '샼' 브랜드를 만들고 기뻐했어요~

룡수는 워크샵 시간에 요리를 선택해서 모닝빵 감자 샐러드를 만들었는데요, 모둠 친구들 중에 제일 열심히 끝까지 만들고, 또 잘 만들기까지 했답니다~ 오늘 룡수가 가장 귀여웠던 순간은 점심으로 나온 삼계탕을 먹을 때였는데요~ 삼계탕을 제일 좋아한다고 해서 살을 발라주었더니 닭 1마리를 모두 먹었답니다~ 물놀이를 할 때는 꾸준히 다슬기를 잡는 모습이 너무 멋졌어요~

서현이는 늘 친구들을 잘 배려해주고 양보를 잘해주어요~ 오늘 명함을 만들고 나서 "원정쌤 명함도 제가 만들었어요~"라고 해주었을 때 서현이에게 너무 고마워서 뭉클했답니다~ 물놀이 할 때의 모습을 보면 너무 활기차고 즐겁게 놀구요~ 또 에코백을 만들 때는 진지하고 꼼꼼하게 만들었어요. 서현이는 밥도 잘 먹고, 간식도 잘 먹고 있답니다~

7조의 막내 주연이는 똑부러지고 귀여운 친구라 다른 모둠 선생님들까지도 너무 사랑하는 친구랍니다~ 오늘 요리시간에는 칼질을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랄 정도였구요~ 물놀이를 할 때는 선생님들과 물장구도 잘치고 다슬기도 많이 잡았답니다~ 에코백을 만들 때는 꼼꼼하게 테이프도 잘 붙이고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선생님들이 주연이 딸 삼고 싶다고 할 정도로 너무 귀여운 친구에요~

오늘도 7조 친구들은 모두 밥도 잘 먹고 활동도 열심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금은 오늘 간식을 먹고있어요~ 조금있다 기숙사에 올라가면 7조 선생님들께서 한명한명 잘 씻었는지, 잘 자고 있는지 확인해주실거에요~ 이상 7모둠 원정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