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간디 5행시백일장 수상작품들입니다 ^^


시상내역은 우수상 3, 금상 1, 대상 1명입니다.

부상으로는 모둠에서 나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간식으로 제주 감귤칩을 주었답니다.

우수상과 금상은 감귤칩 1봉지, 대상은 2봉지를 주었답니다^^

 

백일장의 주제는

- 재주도좋아

- 바라던바다

- 제주도간디

- 안덕수련원

- 제주삼다수

였고, 이 중 1개를 선택해서 오행시를 쓰고, 심사위원은 간디쌤들이 심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선정된 친구들은 모든 친구들 앞에서 자신의 작품을 낭송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우수상 - 가장 모범적인 5행시부문 : 류고운(1) 

()가 오늘 하루 도움 많이 받았던 쌤들은

()로 우리 동백조 쌤들

()움도 웃음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 겨울 캠프 기간 동안

()게 디게 즐겁게 간디쌤들과 놀다 갔으면 좋겠습니다

 

 우수상 - 쎈쓰가 넘쳐흐름 부문 : 철이쌤(늘솔길 모둠쌤

()정신이 아니었다

()장할 것이 따로 있지

()대체 어떻게 그런 말을 한 걸까?

()사하기 짝이 없는 나 자신에 화가 난다. 링딩동 링딩동 링

()기딩디기 딩딩딩 ~ ‘링딩동을 라이벌 학교 고3들 수능장 앞에서 부르자고 하다니

 

** 샤이니의 링딩동이란 노래는 대표적인 수능 금지곡입니다.

 

 우수상 - 노력미가 돋보임 부문(다작상) : 이다은(6) 

:: 다은이는 모든 주제를 사용해서 5행시를 적어주었습니다. 그렇다고 억지스러운 것도 아니고 재미있기도 하고, 감동적인 글들도 있어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작품을 다 올릴 수 없어 낭랑한 목소리로 친구들 앞에서 낭송을 해주었던 작품을 올립니다.

 

()주도에서

()주옥같은 날에 와

()자기 같은 바다를

()디 친구들과 함께 느껴서

()게 좋았다 ~!

 

 

 금상 - 남주흔(6) 

()지락 칼국수 먹고 싶다

()면도 먹고 싶다

()킨 도너츠에 가서

()나나맛 도넛도 먹고 싶다. 빨리 가서

() 먹어야지~

 

 대상 - 신지선(3) 

(), 오랜만이에요. 저는 요즘 당신

()에 하루에만

()십 번도 더 생각을 하고 합니다. 어서 후

()하게 이 생각들을 멈추고 당신과 같이 살고 싶습니다. 그게 설령

()치 않은 삶일지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