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여름

20170809 3모둠의 둘째날

안녕하세요 가위 바위 보 쌤입니다~
둘째날에는 단양 구경시장과 고수동굴을 둘러보았어요!
어제 비가 아침부터 내려서 기숙사에서부터도 우산을 쓰고 이동했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고 아침열기시간을 보냈습니다!
쌤들 손 꼭잡고 이동하기로 약속하고~! 구경시장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저희 조는 부대찌개를 만들기로 해서 부대찌개재료를 사보았어요!!


이렇게 이동시간에는 잠자는 바위쌤도 놀려보고ㅎㅎㅎㅎㅎ(미정이도 이때는 옆에서 자느라 같이 못찍었어요ㅠ) 고수 동굴은 포토 존을 제외하고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바깥 사진밖에 없네요ㅠㅠ 한번 촬영을 시도해 보았는데


우리 아이들 얼굴이... 흑... 그래도 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이렇게 영상 만들기 사전교육을 받고, 저녁닫기 시간까지 마치면 하루가 마무리 됩니다!

오늘은 아이들 물놀이 가는 날이에요!
지금은 각자 선택한 워크샵 프로그램에서 뚝딱뚝딱슥슥 무언가를 만드는 중이고! 곧 맛있는 점심을 함께할 예정입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저희도 있는 힘껏 즐겁게 놀다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