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여름

5모둠 1일차 활동 사진입니다~(08.08)

 안녕하세요!저희는 이번 간디공동체 여름계절학교 2기에서 5모둠을 담당하게 된 지니쌤(신유진),이니쌤(이다인),주니쌤(오원준)입니다~5조에는 저희 세 명의 선생님과 하늘이,석준이,유진이,경민이,재우,정우까지 6명의 친구들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하루 아이들을 맞이하며 첫날을 정신없이 보내느라 조금 늦게 아이들의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이들은 간디학교에 잘 도착하여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맛있게 저녁 식사를 했어요!그리고 조별로 앉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ㅎㅎ첫날이라 낯설어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각자 귀여운 포즈로 사진을 찍었어요~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에는 공동체놀이와 간단한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에는 모둠별로 모여 모둠교실에 붙일 문패를 만들었어요~친구들 모두 한마음으로 문패를 열심히 만드는 모습이 정말 예뻤어요ㅎㅎ

완성된 문패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완성된 문패를 붙인 후에는 모둠교실에서 맛있는 간식을 먹으면서 목요일 캠핑 시간에 함께 만들 요리 메뉴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요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는 만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더 많이 담아 보여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