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년/  겨울

4일차 2모둠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2모둠입니다~ 1월 7일 목요일의 일정은 워크샵 활동, 연날리기, 조별 뽐내기 시간 그리고 하루 마무리 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워크샵 활동은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요리, 제과제빵, 춤, 목공 그리고 직조로 구성되어있으며 저희 조 같은 경우에는 춤을 제외한 나머지 네 개의 워크샵에 친구들이 배정되었습니다. 우선 워크샵 활동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워크샵 활동을 마친 후에는 수요일에 만들었던 연을 직접 날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기도 했지만, 그런 만큼 연이 더 높이 잘 날 수 있었습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를 간식으로 먹으면서 추운 손을 녹이면서 연 날리기 시간을 즐겁게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동 여행을 갔다온 후기에 관해서 조별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조는 민속촌, 민속 박물관, 문화컨텐츠 박물관을 방문하였고 잔치국수와 전을 먹었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모든 친구들이 본인이 만든 전지를 들고 앞에 나와서 발표를 하면서 다른 친구들과 여행 소감을 공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윤회포옹'의 시간을 가지고 이번 간디계절학교에 오게 된 모든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4박 5일 동안 경험했던 추억들과 느낀 점을 공유하였습니다. 이를 마지막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기숙사에 가서 취침하였습니다. 서로 작별인사를 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하고 오히려 활기찬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저희 조 친구들을 보며 더욱 애틋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4박 5일동안 아이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뵈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