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년/  겨울

1조 - 하랑 상민 태이 지우 효빈 현주 수빈 찬율 정인 유안

안녕하세요 1조 모둠쌤입니다^^*

곁에서 떨어져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시겠지만 생각보다 우리 아이들은 잘 지내고 있어요 정말정말 처음 만났지만 너무 예뻐서 어쩔 줄 모르겠어요 ㅠㅠ!

저희 1조 친구들은 오늘 함께 모여서 서로 워크북을 돌아가면서 작성해주고, 자기 소개를 하여 친해지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리고 내일 갈 안동 기차여행에 대한 계획도 짜고 수요일 목요일에 진행하게 될 워크샵을 결정하는 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사진 순서가 조금 뒤죽박죽이네요 ㅠㅠ 우리 1조 친구들 모습입니다! 집중시키려고 했지만 다른 데를 쳐다보고 있네용

현주와 효빈이는 수빈쌤 머리를 만지작 거리면서 함께 놀기도 하였구요 ㅎㅎ






오리엔테이션 때 찍은 아이들의 독사진이에요! 













이제 나올 사진들은 우리 1조 친구들이 모여서 서로에게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일어서서 또박또박 예쁘게 말을 참 잘하더라구요 ^^























저희는 아이들이 처음 만나게 된 자리에서 서로에게 자신을 알려주고 하고싶은 말을 적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사진이 너무 뒤죽박죽 올라와있네요 ㅠㅠ! 오리엔테이션 때 찍은 아이들의 독사진이에요!








아이들이 참 예쁘게 활동하고 있죠!!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사진 실력이 부족해서 아이들의 모습을 제대로 담지 못한 것 같아서 속상하네요 ㅠㅠ

다음부터는 더 예쁘고 환한 모습의 사진이 가득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사진도 더 많이많이 찍구요 ㅎㅎ


내일은 안동 기차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직접 의견을 내고 토의하는 과정으로 탄생한 기차여행 안전하고 조심 또 조심하며 잘 다녀올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